CI(Coporate Identity)

(주)모아주택산업은 '고객과의 약속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아' 이념을 추구하는 전문 주택건설기업입니다.

시그니춰

본 기업의 이념아래 모아주택산업의 CI(Corporate Identity)의 메인칼라는 블루계열과 화이트 계열의 두가지 색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타원형으로 된 지구와 같은 공간안에 끝없이 솟아오를 것 같은 주택을 형상화 한 것으로 항상 최고의 주택건설만을 추구한다는 의미이고 안쪽의 하얀색은 사람의 얼굴과 사람의 대표적인 색상을 표현한 것입니다. 사람이 머무르는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니 만큼 사람이 중심이 되는 집을 짓고자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가 담겨져 있습니다.

BI(Brand Identity)

Elite(최상류층) + Luxury(화려한) + ga(家)

브랜드 스토리

새로운 조합어로서 우아하고 기품 있는 상류층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도록 디자인 된 럭셔리한 주거공간을 지향합니다.
또한 규모보다 내실을, 눈앞에 이익보다 기본을 지켜가는 모아주택산업의 기업철학과 정도경영으로 엘가(Elgaa)는 기본에 충실한 명품아파트, 언제나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아파트로 완성될 것입니다.

BI 다운로드

시그니춰

모아'엘'가의 워드마크는 유럽귀족의 저택을 장식하는 앤티크 가구의 화려하면서도 고풍스러운 문양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입니다.
럭셔리한 멋과 전통의 깊이가 함께 느껴지는 앤티크풍의 디자인은 상류층 인테리어의 대명사로, '엘가'가 추구하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의 특성과도 잘 어울립니다.
B.I.디자인 구성요소로는 모든 건축물의 기본이 되는 사각형을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명품아파트 '엘가'의 제품력과 모아주택산업의 기업철학을 표현하고, 세련된 컬러와 쉐리프가있는 클래식 타입페이스의 서체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합니다.